‘기적을 행하는 자’ 임영웅, 실황 영화 흥행 신기록에 “아직도 열기 남아” 소감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초유의 기록을 세운 것과 관련해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22일 자신의 팬카페에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물러가고 벌써 추위를 대비하고 있는 요즘이다. 감기에 걸리진 않았는지 걱정”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환절기 때는 감기에 걸리기 쉽지 않나. 일교차가 심해서 자칫 얇은 옷을 입고 나갔다가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늘 감기에 걸리지 않게 미리 날씨도 잘 체크하고 따뜻한 옷도 챙겨 다니시길 바란다”며 지극한 팬 사랑을 전했다.
앞서 임영웅의 상암 입성기를 그린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수 1위에 오른 것과 관련해 “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관객수 35만이라는 말도 안 되는 기록이 세워졌다.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그는 “스타디움 공연의 열기는 아직도 내 가슴 속에 남아 있다.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이렇게 영화로나마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해드릴 수 있어 참 행복하다. 항상 부족한 내게 정말 꿈만 같은 큰 사랑을 주시는 분들,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배운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는 12월 고척돔에서 리사이틀을 개최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임영웅은 “곧 다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온다. 그동안의 공연들도 참 설레고 행복하고 기다려지는 순간들이었는데 이번 공연은 특히나 그런 것 같다. 여러분들을 뵐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웅장해진다”며 설렘을 표했다.
그는 또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계시길 바라겠다.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이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지난 8월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장기 상영을 통해 무려 35만 관객을 동원하며 콘서트 실황 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다시 썼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