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을 다시…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 임박했나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청약을 넣었는데 배우자가 없어서 떨어졌다. 이제 다시 해야죠~”
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 의지를 드러낸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7회에서는 심형탁이 다섯 남매의 아빠이자 자신의 롤 모델인 정성호를 만나 육아 비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내년 1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새복이(태명) 아빠’ 심형탁은 이날 큼지막한 수박과 거대한 과자를 들고 정성호의 집을 방문한다. 다섯 남매를 키우고 있는 정성호의 집에 들어선 심형탁은 벽에 걸린 가족사진을 보자, “내 롤 모델이다!”라며 존경심을 드러낸다.
집 구경이 끝나자 정성호는 “너도 아이를 낳으면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야지”라며 심형탁에게 청약 정보를 알려준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은가은 남자친구’ 박현호와,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김종민은 “이런 건 필기해야 한다”라며 수첩을 꺼낸다.
이에 문세윤은 김종민을 향해 “아직 ‘자가’가 없지 않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그렇다. 청약을 넣었는데 배우자가 없어서 떨어졌다. 이제 다시 (청약 신청을) 해야죠~”라고 답한다. 그러자 심형탁은 “아직 결혼 안했구나? 난 한 줄 알았다”라고 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만든다.
앞서 김종민은 배우자가 없어 청약 점수가 부족하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12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김종민을 향해 이이경은 “김종민이 대상도 받고 그랬는데 자가가 없다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종민은 “다른 점수는 다 높은데 배우자가 없어서 부족하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이경은 “그럼 좋은 소식을 기다려도 되냐?”라고 꼬집었고, 김종민은 “뭐. 그럴 수도 있고”라고 애매하게 답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민은 현재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다.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연애 사실을 거리낌 없이 언급하고 있는 만큼 그의 결혼 소식을 들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종민이 출연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MBC ‘놀면 뭐하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