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첫 키스 상대 솔직하게 밝혔다… (+유명인)
‘연정훈♥’ 한가인
유재석과 키스신 찍었던 과거 떠올려
“코미디서는 재석 오빠와 첫 키스신”
배우 한가인이 유재석과 키스신을 찍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한가인 무성했던 소문의 진실 솔직하게 다 말씀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가인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가인은 남편인 배우 연정훈과 첫 키스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만나고 2, 3주 정도 후였다. 솔직히 기억 잘 안 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차 안이었던 것만 기억난다. 마지막 키스는 노코멘트하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함께 본 기사: 건강검진 거부하더니… 순수했던 여친, ‘진짜 비밀’ 밝혀졌습니다
또한 한가인은 유재석, 송은이 등과 ‘코미디타운’을 통해 꽁트연기를 선보였던 당시를 언급하며 유재석과 키스신을 찍었던 순간을 떠올렸다.
한가인은 드라마 속 첫 키스신 상대에 대해 “드라마에서 내 첫 키스 상대는 우리 신랑이었는데 코미디에서는 (유)재석 오빠와 한번“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헉 유재석은 의외다. 매력 넘친다. 너무 솔직하다. 연정훈 눈 감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은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