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자취 감췄다가 문어발 씹으며 돌아온 옆집언니 여배우 근황
배우 고은아 최근 근황
우울증으로 활동 중단해
유튜브로 복귀 후 승승장구
하이틴 스타였던 여배우의 반전 근황이 화제인데요~
고은아는 17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CF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미모, 몸매, 개성까지 완벽했지만, 안타까운 안목으로 작품마다 아쉬운 결과를 받기도 했는데요.
잦은 작품 실패, 슬럼프 등으로 인해 우울증, 공황장애 등을 겪었고 연예계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합니다.
결국 오랜 시간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고은아는 의외의 곳에서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고은아는 지난 2020년 남동생 미르의 격려와 도움으로 가족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출연했고,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고은아네 집 세 남매의 B급 정서 케미가 대중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는데요~
고은아는 망가진 비주얼을 서슴지 않고 공개했으며, 잠옷 차림으로 문어발을 질겅질겅 씹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물티슈를 목숨만큼 아끼는 짠순이 면모를 공개해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습니다.
이후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게 된 고은아는 ‘전지적 참견 시점’ 등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방송 활동을 재개하며 8kg 감량에 성공해 과거 리즈 시절 미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고은아는 최근 ‘다나카 상과 결혼’이라는 거짓 키워드로 화제를 모았고, 이를 직접 해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외로움을 토로하던 고은아에게 실제 결혼 소식도 들렸으면 좋겠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