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열애’ 남희두♥️이나연, 직접 ‘결혼’ 시기 언급했습니다
‘환승연애2’ 남희두-이나연
결혼 ‘시기’ 언급
“현재 결혼에는 소극적”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남희두, 이나연 커플이 결혼을 언급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는 ‘환승연애 희두 나연 커플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희두 이나연 커플은 ‘용타로’에 출연해 타로점으로 현재의 연애 상태를 확인했다.
이용진은 두 사람이 뽑은 카드를 통해 타로점을 확인했다. 이용진은 “감정은 나연 씨가 더 많다고 나온다, 희두 씨를 너무 사랑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희두 씨는 아직 본인이 해야 할 일이 있다고 나온다”라고 전했다.
그는 “나연 씨는 무조건 올인하는 스타일이고 희두는 뭐든 예의가 있어야 하는 거고 순서가 있어야 하는 느낌이다, 방식은 다른데 잘 맞는 것 같다, 결론적으로 궁합이 너무 좋다. 두 사람이 너무 좋은 시기”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나연은 “요즘 관계가 안정적이라고 느낀다”라고 밝혔다. 남희두 역시 “나연이에게 여태까지 기대는 사람은 아니었는데, 최근에는 기댈 수 있는 부분이 생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운’에 대한 타로에서 이용진은 “두 사람이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 지켜야 할 것이 많고 해야 할 것이 많아 쉽지 않다, 현재 결혼에는 소극적“이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미래’를 보는 타로에서 “도 아니면 모. 좋으면 한없이 좋고, 나쁘면 바로 쫑이다”라며 “두 사람의 미래는 데스 카드와 선 카드를 동시에 뽑은 희두 씨에게 달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희두와 이나연은 지난 2022년 ‘환승연애2’를 통해 재결합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남희두와 이나연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