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도 없이’ 지드래곤, ‘짝사랑’ 하는 사람 있었다… 상대도 ‘유명인’
지드래곤, ‘정형돈 짤’ 공유해
정형돈 향한 여전한 애정 드러내
과거 베스트 커플상 수상한 바 있어
가수 지드래곤이 과거 자신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던 정형돈의 짤을 공유해 화제다.
최근 지드래곤은 소셜 미디어 부계정을 개설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속 정형돈의 모습을 올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한상사’ 특집 속 정형돈이 “지드래곤 보고 있나? 이게 패션이다”라고 외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지드래곤이 정형돈의 ‘무한도전’ 짤을 업로드하거나 정형돈의 사진을 스토리에 넣는 등 정형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팬들은 두 사람의 재회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컴백 기념으로 정형돈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지드래곤 아직도 정형돈 못 잊었네. 지드래곤의 유일한 짝사랑 상대. 케미 또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본 기사: ‘백혈병’ 환자 골수 기증… 최강희, 눈물 나는 근황
앞서 두 사람은 2013년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파트너로 만나 밀당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지드래곤은 과거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자신을 “정형돈의 옛 남자”라고 소개하거나 예능 ‘주간아이돌’에서 자신이 마음 속 몇 번째냐고 묻는 정형돈에게 “첫 번째”라고 말하는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했다. 특히 ‘파워’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2024 MAMA 어워즈’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