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 5번’ 이동건…父 “사귀면 바로 공개하더니 의자왕 됐다” (‘미우새’)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이동건의 아빠가 아들의 공개 연애에 대해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대만 모벤져스 투어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김희철, 허경환, 이동건, 김종국과 엄마들이 함께한 모벤져스 투어에서 엄마와 아들의 동상이몽 퀴즈가 시작됐다. 첫 문제는 김종국 엄마가 ‘미우새’ 출연을 하기로 한 조건. 김종국은 알지 못했고, 김종국 엄마는 “출연하면 장가보내준다고 했다”라며 “PD님이 여자를 소개해 준다고 하셨다”고 설명했다. 김종국이 “그런 딜이 있었는지 몰랐네”라고 하자 허경환은 “‘미우새’ 나온 지 얼마나 됐냐. 7~8년 됐으면 약속 어긴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 엄마는 “그때 PD님이 맞지 않느냐. 기억하세요”라고 다시 한번 당부했다.
김희철은 김종국을 향해 “PD님과 결혼해도 좋을 것 같다. 신동엽 형도 잘 살고, 민경훈도 PD님과 결혼하잖아”라고 밝혔다. 김희철 엄마가 김희철에게 “너도 PD랑 해”라고 하자 김종국은 “PD가 안 할 걸요?”라고 말해주었다.
다음은 김희철 모자의 차례. 김희철은 부모님이 결혼까지 걸린 시간을 맞혔다. 정답은 3달. 김희철은 “부모님 데이트 사진도 있다”라며 뿌듯해했다. 김종국은 “3개월 만에 했는데, 후회한 적은 없냐”고 물었고, 김희철 엄마는 “후회 안 하는 사람이 이상한 거 아닌가?”라며 웃었다.
이어 이동건 모자의 차례. 질문을 본 허경환은 당황하며 “이거 해도 되는 거냐. 좀 센데”라고 김종국에게 보여주었고, 김종국 역시 “이거 괜찮나? 이거 좀 센데?”라고 우려했다. 질문은 ‘우리 아들 이동건의 공개 연애 횟수는?’이었다. 허경환은 “이건 AI로 해야지. 내 입으로 못하겠다”라고 하기도.
이동건 엄마는 “3번”이라고 했지만, 정답은 5번이었다. 김종국은 “이 정도면 기억을 못 해. 우리가 잘 몰라”라고 했고, 김희철은 “바빴다”고 말했다. 허경환은 “동건이 형 연애 누가 계속 공개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스튜디오에 있던 이동건 아빠는 정답이 공개되기 전 “5번 정도 했다”라고 말해 정답을 맞혔다. 서장훈이 “그렇게 많았냐”라고 묻자 이동건 아빠는 “쟤는 사귀었다 하면 바로 공개하더라. ‘연예인인데 왜 공개하냐, 비밀로 해야지. 다 감추는데’라고 하니까 자기는 공개하는 게 상대방을 존중하는 거라더라. 그러다 지금 의자왕 별명이 붙지 않았냐. 본인은 솔직했을 뿐인데 왜 의자왕이냐고 항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미우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