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이름건 채널, 기은세 채널로 바뀌었다…”이거 뭐죠?”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당황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19일 이소라는 자신의 계정에 “네?? 이거 뭐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배우 기은세 게시물을 캡처한 내용이 담겼다. 기은세는 10월 자신의 계정에 “시영 언니가 함께해준 ‘은세의 미식관’ 첫화가 오늘 저녁 6시에 첫 방송해요! 요리와 토크가 있는 ‘은세의 미식관’은 ‘이소라의 슈퍼마켙’ 자리를 받아 시작되었어요”라며 그 동안 이소라가 진행했던 온라인 채널을 이어받아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소라는 이 사실을 몰랐던 눈치다. 이소라는 “네? 이거 뭐죠?”라며 당황하는 반응을 보였다.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진행했던 웹예능으로, 다양한 셀럽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었다. 당시 과거 연인이었던 신동엽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주고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슈퍼마켙 소라’는 지난 6월 12일을 끝으로 약 5개월 동안 업로드 되지 않은 상태다. 이에 이소라가 채널 제작진 측으로부터 통보 없이 하차하게 된 것인지에 대한 추측이 이어진다.
‘은세의 미식관’은 지난달 31일 오후 6시 ‘슈퍼마켙’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해당 채널에도 “왜 주인이 바뀐거죠?”, “소라 언니는 이제 안 하시는 거예요?”, “갑자기 주인 바뀐 거 실화? 주인도 모르는 새 주인이 바뀜”, “구독자들에 대한 예의도 없고 이소라 씨에게도 예의없는 짓이다” 등의 댓글로 시청자들의 의문이 이어지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이소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