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제니에 ‘예쁜 구두’ 선물받아…알고보니 스페셜 ‘케이크’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가수 이효리와 제니가 각별한 선후배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19일 이효리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thank you”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제니를 태그 했다. 사진 속에는 제니와 브랜드 ‘누데이크’가 콜라보한 구두 모양 디저트가 담겨 있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핫한 두 사람의 교류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제니의 정체성을 녹여낸 빨간 구두 모양의 디저트로 브랜드 ‘누데이크’와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는 시대의 아이콘 ‘제니’가 함께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이들의 독창적인 세계를 담은 디저트 4종을 선보인 것 중 하나다.
제니는 포스팅을 통해 실제 구두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케이크와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조화롭게 돋보이는 디저트들을 사랑스러운 무드로 보여주며 협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베일을 벗은 ‘Nudake♡Jennie’ 디저트는 케이크 2종, 쿠키 1종, 판나코타 1종으로 구성, 제니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을 기념하며 누데이크의 시선으로 표현한 제니만의 크리에이티브함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제니와 이효리는 올 초 KBS 2TV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제니가 첫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제니는 이효리에게 “언니를 보며 가수를 꿈꿨다”라며 동경을 표했다.
이후 이효리는 모친과 함께 출연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서 제니가 선물한 선글라스를 자랑하며 여전한 관계를 인증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제니, 이효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