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 무늬 유행…이시영→카리나, 트렌디한 스타들의 겨울 패션
[TV리포트=강나연 기자] 호피 무늬 아이템이 유행인 가운데, 트렌디한 스타들이 자신의 패션을 뽐냈다.
3일 배우 이시영은 자신의 계정에 “난 요즘 안춥던데..나만 그런가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시영은 쌀쌀해진 날씨에 코트와 니트 카디건으로 보온을 챙긴 모습이다. 이시영이 매치한 호피 무늬의 숄더백이 눈에 띈다. 이시영이 착용한 제품은 프라다의 ‘Calf Hair Leopard Print Aimée Shoulder Bag’으로, 한화 약 430만 원이다.
배우 이윤지 역시 호피 무늬의 백으로 올블랙 패션에 포인트를 주었다. 배우 고준희는 호피 무늬 셔츠에 블랙 자켓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뉴진스 해린은 무채색 패션에 호피 무늬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룩을 뽐냈다. 해린이 착용한 안경은 카린의 ‘Arno R_C3’ 제품으로, 가격은 19만 8천원이다. 해당 제품은 (여자)아이들 미연 역시 착용했다. 미연은 단정한 복장에 호피 무늬 안경으로 지적이면서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다.
라이즈 원빈 역시 호피 무늬 아이템으로 트렌디함을 뽐냈다. 원빈은 호피 무늬 트랙탑을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함 모두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원빈이 착용한 호피 무늬 트랙탑은 캐피탈의 ‘사이드 밴드 레오파드 트랙자켓’으로, 한화 약 77만원이다.
에스파 카리나는 호피 무늬 원피스로 힙하면서 키치한 무드를 선보였다. 슬리브리스 디자인 플레어 스커트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한 패션센스를 보여줬다. 카리나가 착용한 원피스는 리포메이션의 ‘Taiga Dress’로, 가격은 412,100원이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이시영, 이윤지, 고준희, 뉴진스, 라이즈, 카리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