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모닝세계촌 1205
프랑스 정부, 불신임 투표로 붕괴.
미셸 바르니에 총리가 불신임 투표로 축출된 후 프랑스 정부가 붕괴되었습니다.
의원들은 그에 대한 반대 결의안에 대해 압도적인 지지를 표결에 부쳤습니다.
이는 그가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에 의해 임명된 지 불과 3개월 후의 일입니다.
의원들은 수요일 투표에서 찬성 또는 기권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으며, 동의안이 통과되려면 288표가 필요했습니다. 총 331표가 동의안에 찬성했습니다.
1962년 이후 처음으로 불신임 투표로 국가 정부가 붕괴합니다.
콩고민주공화국에서 원인 불명의 독감 유사 질병으로 최소 79명 사망.
콩고 민주 공화국 남서부에서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유발하는 알려지지 않은 질병으로 인해 최소 79명이 사망했다고 보건부가 밝혔습니다.
보건부에 따르면 사망자의 대부분이 15~18세 사이입니다.
300명 이상이 감염되었으며, 이들 환자 중에는 발열, 두통, 콧물, 기침, 호흡곤란, 빈혈 등의 증상이 있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밴쿠버 칼부림 사건으로 여러 명의 희생자 발생 보고
캐나다 밴쿠버 경찰은 “여러 사람”이 칼에 찔리고 용의자는 경찰에 의해 총격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칼에 찔렸는지는 알 수 없고, 그들의 상태도 알 수 없습니다.
목격자들은 캐나다 언론에 이 사건이 밴쿠버 중앙도서관 근처 편의점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사건의 동기나 발생 원인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인도 경찰, 42억 5천만 달러 마약 밀수 사건으로 스타링크에 도움 요청
인도 경찰, 약물 밀수업자들이 인도 해역을 항해하고 해안에 도달하기 위해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위성 인터넷 장치를 사용한 것으로 의심되자 스타링크에 정보를 요청합니다.
당국에 따르면 이는 해안 경비대가 단속한 가장 큰 마약 단속이었다. 그들은 배에서 6,000kg(13,227파운드)의 메스암페타민을 압수했다고 한다. 경찰은 그 가치가 42억 5천만 달러(33억 5천만 파운드)라고 추정했습니다.
인도 안다만 니코바르 제도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미얀마 국적자 6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42억 5천만 달러 = 약 6조 100억 원
에어버스, 비용 절감 위해 영국 일자리 500개 가까이 감축
에어버스는 항공기 제조업체로서 우주 사업을 축소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영국에서 일자리 477개를 줄일 예정이다.
2026년 중반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0개 이상의 일자리(전체 근로자의 5%)가 사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측은 강제적인 일자리 감축은 계획되어 있지 않으며, “영향을 받는 직책의 거의 전부”가 특정 프로젝트나 프로그램과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다.
*대부분 유럽 쪽에서 많이 감축될 예정
이스라엘군, 가자지구 공습으로 하마스가 인질 6명을 처형했을 가능성 밝혀
이스라엘군은 수요일에 지난 2월 가자 남부의 칸 유니스에 대한 공습으로 인해 하마스 무장 세력이 인질 6명을 처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군은 수요일에 발표한 조사 성명에서 “그들의 사망은 그들이 구금되었던 장소 근처의 공습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싱글벙글 세계촌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