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사이드 아웃’ 스핀오프 애니메이션, 11일 공개됩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픽사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인사이드 아웃’ 스핀오프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이 오는 11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드림 프로덕션’은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의 주인공 ‘라일리’가 잠들면 그의 꿈 제작소에서 펼쳐지는 엉뚱하고 기발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국내 497만 관객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과 역대 흥행 애니메이션 1위에 오른 ‘인사이드 아웃 2’ 사이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매일 밤 정해진 시간과 예산에 맞춰 다양한 꿈을 제작하는 이들의 특별한 꿈 제작 과정을 담는다는 픽사의 기발한 상상력이 더해져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 따르면 기쁨이가 라일리의 꿈을 담당하는 ‘드림 프로덕션’을 소개한다. 또한 코미디, 악몽, 백일몽 등 다양한 꿈 감독이 등장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러한 가운데, 꿈 감독은 “오늘 밤 라일리가 끝내주는 꿈을 꾸지 못한다면 ‘뇌방귀’ 부서로 보내버릴 거다”라는 경고를 듣고 겁에 질린 표정을 지어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모인다.
‘업’부터 ‘소울’까지 픽사의 대표 명작을 연출한 픽사 최고 크리에이터 총괄 피트 닥터는 “픽사의 창의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이라며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드림 프로덕션’에서는 ‘라일리’의 꿈 이야기를 통해 ‘성장’과 ‘공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한편, 픽사 오리지널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은 12월 11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드림 프로덕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