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돌 넘버아이, 오늘(13일) ‘넘버아이 딜럭스’ 발매…미공개곡 수록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일본 3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넘버아이(Number_i)의 ‘넘버아이 딜럭스(No.Ⅰ Deluxe)’가 오늘(13일) 전 세계 동시 발매 된다.
‘넘버아이(Number_i)’는 멤버 히라노 쇼, 진구지 유타, 기시 유타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9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첫 정규 앨범 ‘넘버아이(No.Ⅰ)’를 발매한 바 있다. 이번 딜럭스 버전에는 ‘히라케고마(HIRAKEGOMA)’가 새롭게 수록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해당 곡의 비주얼라이저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넘버아이의 데뷔 첫 정규 앨범 ‘넘버아이(No.Ⅰ)’는 CD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 ‘Billboard Japan JP Albums’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차트 ‘TOP ALBUMS DEBUT GLOBAL’에서 세계 4위에 오르는 등 피지컬 앨범과 스트리밍에서 모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넘버아이(Number_i)는 오는 12월 31일 방송되는 일본의 대표 연말 프로그램 ‘제75회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말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현재 일본 전국을 순회 중인 아레나 투어 ‘Number_i LIVE TOUR 2024 No.I’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 중이며, 해당 공연은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한 넘버아이의 이번 ‘넘버아이 딜럭스(No.Ⅰ Deluxe)’ 앨범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 선물이 되길 바라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투비 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