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크리스마스 시즌에 행복 전한다…데뷔 첫 캐럴 발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가수 박재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데뷔 첫 캐럴 음반을 내놓는다.
박재범은 16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 Merry Christmas 🙂 (메리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공식 계정에서는 커버 이미지도 함께 올라왔다.
박재범이 직접 그린 것으로 보이는 스케치북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범은 눈사람과 루돌프, 선물 상자, 트리 등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그림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깨진 하트에 각각 그려진 웃는 표정과 우는 표정이 앨범명인 ‘;( Merry Christmas :)’와 어우러져 박재범이 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Merry Christmas :)’는 지난 10월 발매된 ‘THE ONE YOU WANTED (더 원 유 원티드)’ 이후 약 2개월 만에 새롭게 보이는 앨범으로, 박재범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재범은 대한민국의 가수, 래퍼, 프로듀서, 사업가로 K-팝과 힙합 씬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인물이다. 그는 2008년 아이돌 그룹 2PM의 리더로 데뷔했으나 팀을 탈퇴한 후 솔로로 전향해 성공을 거뒀다.
이후 ‘몸매’, ‘좋아’, ‘Me Like Yuh’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그는 AOMG와 H1GHR MUSIC을 설립해 한국과 세계 각지의 재능 있는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K-힙합의 글로벌화를 이끌고 있다.
사업가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박재범은 2021년에는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출시하며 주류 사업에까지 진출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ORE VISION 공식 계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