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채종석’과 진짜 사귀나…’그래 맞아’ 달달하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채종석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
13일 나나는 자신의 계정에 티저 영상을 게재하면서 “#그래맞아 #백지영 #채종석 #나나 #나나편집본 #뮤직비디오 #풀버전 #오늘 #9시공개 #나나브이로그 #NA(그래맞아)NA 사랑하고 헤어지고 또 사랑하고”라고 썼다. 영상에는 백지영의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이 담겼다.
영상에서 나나와 채종석은 서로를 끌어안고 웃으며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의 커플 케미에 시선이 모인다.
나나는 최근 백지영의 뮤직 비디오 ‘그래 맞아’에서 호흡을 맞춘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키스신부터 베드신까지 한 연인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 재회의 순간을 그려내며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채종석과 나나가 함께 발리 여행을 떠나는 등 오래전부터 만남을 가졌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나나 소속사 측은 “배우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며 열애설에 대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채종석 소속사 역시 같은 입장이었다.
최근 백지영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채종석과 나나에 대해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첫날에 러브신 많이 찍을 때는 제가 없었다. 둘째 날 (촬영장에) 제가 있었는데, 나나 씨가 경험이 많으니 채종석 씨를 잘 리드하더라”라고 덧붙였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