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유튜브 초대박… 인기 女스타, 재산 대체 얼마?
‘공감 여왕’ 방송인 장영란
폭 넓은 연령대의 탄탄한 팬층 보유
‘여권 들고’, ‘현역가왕2’ 여러 활약 중
장영란의 진가는 보석처럼 빛나고 있다.
TV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 패션 화보 등 한 계단씩 올라와 차근차근 성장한 장영란에게 2024년은 독보적인 브랜딩을 구축할 수 있었던 한 해였다.
자신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때론 친언니처럼, 때론 친정엄마처럼 전방위적으로 활약한 가운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연예인 유튜버‘로 선정되어 자신의 이름값을 톡톡히 증명해 내기도.
특히 긍정, 공감, 진정성으로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며 ‘공감 여왕’으로 인정받은 장영란은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긍정적인 분위기로 ‘해피 바이러스’ 라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이에 장영란의 새 프로그램 합류 소식이 들리면 “역시 믿고 보는 장영란”이라는 반응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함께 본 기사: 현역 1급 나왔는데 ‘4대 독자’라 군 면제 됐다는 男배우 근황
방송가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장영란은 최근 방영 중인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과 MBN ‘현역가왕2’에서 흥겨운 리액션과 기막힌 완급조절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게다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선 ‘육아일기’, ‘요리’, ‘토크쇼’, ‘브이로그’ 등 남다른 트렌드 감각과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꿀팁까지 폭 넓은 연령대의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을 발휘하고 있다.
자신의 희노애락을 그대로 느끼고 표현 할줄 아는 방송인 장영란의 진솔함은 다방면에서 주목받아 패션, 뷰티, 강연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기도하다.
팬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과 관심을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며 올 한해 청룡의 기운을 듬뿍 받은 장영란이 2025년엔 어떤 활약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지 귀추가 주목 된다.
현재, 장영란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MBN ‘현역가왕’,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에 출연 중이며 각양각색 매력과 예능감을 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