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업소 논란’ 최진혁, 팬미팅서 오열했다 (‘미우새’)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배우 최진혁이 아시아투어 팬미팅 현장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영될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최진혁이 출연하는 가운데,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는 지난 10월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총 7개국에서 열렸던 2024 최진혁 팬-콘 투어 인 아시아 ‘데이 앤 나잇’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투어를 위해 공항에 도착한 최진혁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보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수많은 팬 행렬에 이현이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기다려줘서) 고마워”라며 팬들을 향해 웃음으로 답했다.
역대급 규모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 최진혁은 준비한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등 팬들을 위한 공연을 펼쳤다. 이에 팬들은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최진혁의 모습을 담기 위해 휴대폰을 치켜들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진혁의 어머니도 동행했다. 어머니를 알아본 한 팬은 “안녕하세요~ 어머니”라고 부르며 한국말로 인사를 건냈다. 이에 최진혁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한 어머니는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펼쳤다.
이러한 가운데, 콘서트 중 최진혁과 어머니가 눈물을 보여 자세한 내막에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 최진혁의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진혁은 2021년 10월 6일 집합 제한 조치를 위반하고 불법으로 영업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유흥 주점에서 술자리를 갖다가 적발돼 감영병 예방법 위반 혐으로 경찰에 입건됐다. 이에 최진혁 측은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미처 알지 못했다”라고 해명한 뒤,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그는 2022년 4월 벌금 50만 원의 약식 명령을 받았다.
최진혁이 출연하는 SBS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2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은지 기자 jej@tvreport.co.kr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