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수녀들’ 송혜교, 17년만 예능 출격…’유퀴즈’ 나온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송혜교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촬영을 마치며 17년 만에 예능 출연을 알렸다.
18일 JTBC에 따르면 송혜교가 이날 오후 ‘유퀴즈’ 녹화에 참여했다. 방송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유퀴즈’는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이끄는 토크쇼로 최근 가수 지드래곤, 이문세 그룹 블랙핑크 로제, 배우 고현정, 현빈 등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송혜교는 내년 1월 24일 개봉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을 통해 8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배우 전여빈과 이진욱도 함께한다. 작중 송혜교는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고 냉정하고 차가운 듯한 이면에 간절한 진심을 표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묵직한 카리스마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송혜교는 지난 2007년 Olive 단독리얼리티 ‘She’s Olive – 송혜교 in Paris’ 출연 후 약 17년 만에 예능 촬영을 마쳤다. ‘가을동화’, ‘올인’, ‘풀하우스’, ‘태양의 후예’, ‘더 글로리’ 등의 드라마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송혜교는 예능에서는 좀처럼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이에 유재석과 조세호의 긍정 시너지 속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된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