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블러드’ 카리나의 SM 향한 사랑 듬뿍 담은 ‘핑크 아이템’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SM엔터테인먼트 사랑이 패션 아이템으로 이어졌다.
지난 11일과 12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SMTOWN LIVE in SEOUL’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는 SM엔터테인먼트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로 수만 명의 핑크 블러드를 감동하게 했다. 여기서 ‘핑크 블러드’란, SM 아티스트와 콘텐츠를 응원하는 팬덤을 일컫는 말로써 카리나 또한 핑크 블러드로 알려졌다. 그는 음악 퀴즈 중 소속사 선배들의 노래를 다 맞추고, S.E.S의 무대에 함께 오르는 등 ‘성공한 덕후’의 면모를 보인다. 이러한 카리나의 애사심이 돋보이는 코디 속 핑크 아이템을 살펴보자.
먼저 지난 ‘SBS 가요대전’ 무대에서 착용한 핑크색 튜브톱이다. 해당 제품은 익스파이어드걸(Expired girl)의 ‘Sunset tube top pink’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64,000원으로 그라데이션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가슴에 태양을 연상시키는 핫 픽스 모티브 또한 이 제품의 포인트다.
카리나의 핑크색 패딩은 노르디스크(NORDISK)의 ‘여성크리스탈다운 푸퍼 점퍼’ 인디안 핑크 색상이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359,000원이며 오프 화이트와 블랙 색상도 있다. 화사한 핑크색 패딩으로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겨울 OOTD의 정석을 선보였다.
댄스 챌린지 영상 속 카리나의 핑크색 카디건은 썬러브(SUNLOVE)의 ‘W Striped Full Zip Knit Cardigan’다. 핑크, 아이보리, 네이비 중 카리나는 핑크색을 택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169,000원이다. 이 제품은 2-way 지퍼(이중 지퍼) 형태로 레이어드 연출이 쉽고, 키가 커 보이게 코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리나가 출근길에 착용한 니트는 오픈와이와이(OPEN YY)의 ‘Arglye pointelle pullover’ 중 핑크 색상이다. 현재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된 상태다. 살랑살랑한 재질의 핑크색 그물 니트로 카리나의 사랑스러움이 한껏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채널 ‘채널십오야’ 출연 당시 입었던 퍼 카디건이다. 이 제품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의 ‘W V-NECK CROP CARDIGAN’이다. 핑크와 블랙으로 두 가지 컬러가 있었지만,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블랙 색상만 남아있다. 홈페이지 기준으로 159,000원이며 크기는 스몰과 미디움이 있다.
카리나는 ‘핑크 블러드’적인 면모를 패션으로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다채로운 패션과 무대에서 활약을 기대해 본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카리나, 에스파, 채널 ‘채널십오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