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주→유우 TOP5, 생방송 파이널 무대 꾸민다…최후의 1인 누구? (더 딴따라)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더 딴따라’ TOP5 나영주-안영빈-조혜진-이송현-유우, 최종 우승 향한 마지막 무대를 꾸민다.
19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최종회에서는 최종 1인이 결정되는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가 MC 정용화의 진행으로 9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재 나영주, 안영빈, 조혜진, 이송현, 유우가 TOP5에 진출한 가운데, 과연 영광의 1인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중 박진영이 ‘파이널 라운드’에서 참가자 TOP8과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고 해 눈길을 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드라마 ‘드림하이’의 OST인 ‘Dream High’를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던 이송현, 안영빈, 최종원, 나영주, 유우, 편해준, 조혜진, 김혜린과 함께 하는 것.
이에 ‘파이널 라운드’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지금까지 ‘더 딴따라’의 여정을 함께 달려온 최종원, 편해준, 김혜린이 함께 해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다.
또한 TOP5 나영주, 안영빈, 조혜진, 이송현, 유우는 개인 무대뿐만 아니라 단체 무대까지 준비해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파이널 라운드’를 꽉 채운다는 전언. TOP5 중 최후의 1인이 누가 될지 ‘더 딴따라’ 최종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 딴따라’ 최종회는 오늘(19일) 밤 9시 20분에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