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일진’과 결혼한 여배우, 3년 만에…깜짝 놀랄 소식
배우 박세영 최근 근황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
공주 선발대회 대상 경력
배우 박세영이 전한 깜짝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박세영은 결혼 3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출산 예정 시기는 오는 6월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박세영은 지난 2022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연인이 된 배우 곽정욱과 결혼한 뒤 ‘멘탈코치 제갈길’ 등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신혼 생활을 즐겨왔습니다.
박세영, 곽정욱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가운데 가정 내에도 기쁜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예쁜 외모,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배우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박세영의 필모그래피와 어린 시절 모습이 회자하고 있습니다.
박세영은 지난 2011년 드라마 ‘내일이 오면’을 통해 데뷔했고, 무명 시절부터 주인공을 가릴 정도로 화려한 미모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신의’에서 ‘노국대장공주’ 역할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박세영은 ‘학교 2013’에서 차세대 미녀 배우로 발돋움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지성이면 감천’, ‘기분 좋은 날’, ‘내 딸 금사월’, ‘뷰티풀 마인드’, ‘귓속말’, ‘돈꽃’,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에는 ‘뮤직뱅크’ MC,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부부 등 인기 배우들이 밟아가는 코스를 따라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연기력뿐 아니라 외모로도 화제가 된 박세영의 미모는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다고 하는데요~
박세영은 초등학교 4학년 때 사촌 언니와 놀러 간 놀이공원에서 우연히 ‘1일 공주 선발대회’에 나가게 됐고, 매년 열리는 ‘공주 선발대회 최종 결선 출전’ 전화까지 받게 됩니다.
1999년, 삼천리 대극장에서 열린 ‘1999 서울랜드 공주 선발대회’에서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예의 대상을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2001년에는 빙그레에서 주최한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도 나갔으며, 당시 관계자의 눈에 띄어 아이스크림 CF를 찍는 등 잠깐의 연예계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동료 배우와 작품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한 박세영이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