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조혜원’ 사이 빨간불 켜졌나…결혼 언급에 ‘침묵’ (‘전현무계획2’)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공개연애 중인 배우 조혜원과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던 배우 이장우가 결혼 언급에 침묵했다.
24일 MBN,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방송 말미에서는 이장우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고프다”는 이장우를 향해 전현무는 “(촬영 전에) 충무김밥을 먹었는데 배가 고프냐”라고 놀라워했다. 이에 이장우는 “우리끼리 왜 그런 말 하냐”라며 머쓱한 모습을 보였다.
식사 중 이장우의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전현무는 결혼은 언제쯤 할 거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장우는 침묵을 지켰고 ‘숨이 턱’이라는 자막이 나왔다.
이 모습에 전현무는 재차 “진짜 결혼할 거냐”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그저 웃기만 할 뿐 입을 열지 않았다. 이 모습에 곽튜브는 “소주 한 병 시켜야 되겠다”라고 말했고, 이장우는 “(술 마시고) 울어도 되냐”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2018년 방송한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23년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이장우는 “요리도 잘하는데 장가 안 가냐”라는 질문에 “저 (결혼은) 내년에 준비하고 있다”라고 구체적인 결혼 시기를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이에 고정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하차 논란도 불거졌지만, 제작진 측은 ” 하차 계획은 아직 논의된 바 없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전현무계획2’은 현지인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동네의 맛을 오롯이 느끼는 길바닥 먹큐멘터리를 그린 작품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MBN, 채널S ‘전현무계획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