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SM 신인 걸그룹으로 재데뷔?…닮은 꼴 멤버 화제
[TV리포트=유영재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 Hearts)의 멤버들의 눈에 띄는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3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에 ‘Hearts2 Hearts 하츠투하츠 ‘Chase Your Choice’ Debut Trailer’ 영상이 올라왔다.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가 한마음으로 그려갈 하츠투하츠의 청사진을 발표하는 내용으로, 멤버들이 앞으로 마주할 다양한 갈림길 속에서 자신들의 선택을 믿고 같이 걸어가고자 하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영상 속 멤버 이안의 외모가 선배 걸그룹인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안 카리나 닮았다”, “완성형으로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외국인 멤버로 알려진 카르멘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하츠투하츠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로 알려진 카르멘은 인도네시아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공식 프로필이 뜨지 않아 이마저도 네티즌들의 추측에 불과하다.
뉴진스(New Jeans)의 멤버 하니 또한 데뷔 전 영상에서 국적이 공개되지 않아 많은 네티즌들이 한국인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장면에서 한국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 주면서 약 1년 동안 ‘이서현’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국인 연습생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하츠투하츠는 엑소 이후 13년 만에 전원 비공개 연습생들로 결성되었으며 멤버들에 대한 정보들이 알려져 있지 않아 베일에 싸여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지닌 팀인 만큼,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색깔과 색다른 매력을 향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채널 ‘SMTOWN’,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