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체포‘에 오열… 최준용, 서울 구치소 찾아가 ‘이 행동’까지
계속되는 윤 대통령 지지
서울 구치소 앞까지 찾아
커피차 이벤트 개최했다
윤석열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지지해온 배우 최준용이 윤 대통령이 수감된 서울 구치소 앞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열었다.
최준용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틀 전 서울구치소 앞에서 커피차 이벤트 하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영상을 게시했다.
커피차 현수막에는 ‘촛불은 바람에 쉬이 사그라 들겠지만, 태극기 바람에 더욱 힘차게 펄럭입니다. 애국 시민이 승리합니다’라고 적혔다.
또 최준용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최준용TV’가 자그마하게 써져 있어 최준용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최준용이 태극기와 성조기를 들고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윤 대통령을 지지하는 여러 시민들과 어깨동무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런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애국심을 높이 평가합니다”, “부모님이 응원하세요. 추운데 조심하세요”, “존경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며 그를 응원했다.
앞서 최준용은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치르기 전부터 꾸준히 윤 대통령을 지지해왔다.
지난 2022년 5월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최근 비상계엄 사태 이후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 참석하거나, 윤 대통령에게 구속 영장이 발부되자 유튜브 라이브를 켜 눈물을 훔치는 등 윤 대통령에 대한 아낌없는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