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리쿠, 왈동 중단 4개월 만 복귀 “아시아 투어 참여” [전문]
[TV리포트=한수지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NCT WISH(엔시티 위시) 리쿠의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3일 네오 프로덕션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리쿠의 활동 복귀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네오 프로덕션은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리쿠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써왔으며, 현재는 컨디션이 크게 호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따라 향후 활동 복귀에 대한 리쿠의 의지와 의료진의 소견을 바탕으로 활동 재개를 결정했다”라며 리쿠의 복귀를 알렸다.
2월 중 예정된 공식 스케줄은 시 온,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5명 멤버로 진행되며, 리쿠는 3월부터 시작되는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과 상반기 중 발매될 앨범 제작 및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네오 프로덕션은 “항상 리쿠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 역시 리쿠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리쿠는 지난해 10월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리쿠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제30회 드림콘서트’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리쿠를 제외한 시온, 유우시, 재희, 사쿠야, 료 5인이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2003년생인 리쿠(본명 마에다 리쿠)는 나이 21세로, 국적 일본인이다.
리쿠가 속한 NCT 위시는 서바이벌 오디션 ‘ NCT Universe : LASTART’를 통해 결성, 2024년 2월 21일 데뷔했다. NCT의 막내그룹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네오 프로덕션입니다.
NCT 리쿠 활동 복귀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리쿠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써왔으며, 현재는 컨디션이 크 게 호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활동 복귀에 대한 리쿠의 의지와 의료진의 소견을 바탕으로 활동 재개를 결정했습니다.
2월 중 예정된 공식 스케줄은 시온,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5명 멤버로 진행 되며, 리쿠는 3월부터 시작되는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과 상반기 중 발매될 앨범 제작 및 활동에 참여해 팬분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항상 리쿠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 드리며, 당사 역시 리쿠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수지 기자 hs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