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도자 캣·레이와 어깨 나란히…역대급 콜라보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블랙핑크 리사, 도자 캣, 레이가 함께한 초대형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BORN AGAIN’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6일 공개됐다.
이번 협업은 K-팝, 미국 랩, 영국 팝을 결합해 각 장르의 개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사운드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빈티지한 감성과 현대적인 팝 스타일이 어우러진 강렬한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일렉트로 팝 요소를 가미해 고전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트렌드를 절묘하게 융합하며, 새로운 음악적 흐름을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리사의 적극적인 러브콜에서 시작됐다. 그녀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도자 캣과 꼭 협업하고 싶다”라고 언급하며 도자 캣을 가장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꼽았다. 이후 두 아티스트는 같은 레이블인 RCA 레코드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결되었고, 레이까지 합류하면서 초대형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BORN AGAIN’은 2월 6일 오후 7시(ET) / 2월 7일 오전 9시(KST) / 5시 30분(IST)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곡은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사운드와 강렬한 비주얼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사는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2월 28일 솔로 데뷔 앨범 ‘Alter Ego’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블랙핑크 활동을 넘어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 잡을 그녀의 향후 행보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개인적인 이슈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사는 지난해부터 LVMH 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프랑스 파리 등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채널 ‘LLOUD Officia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