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입 ‘5천’ 톱 연예인, 서장훈 때문에 10년째 솔로라는데…깜짝 이유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라
10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어
250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근황이 화제인데요~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인, 사업가 등 다양한 일을 겸업하고 있는 유튜버 이사배는 250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사배는 지난 2015년 아프리카TV로 개인 방송을 시작해 2017년부터는 카카오TV로 플랫폼을 옮겼으며, 현재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형식으로 활동 중입니다.
과거 MBC 미술센터 보도국, 예능국, 특수분장팀 등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후 청담동에서 메이크업샵 실장으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
또한 한국메이크업 전문가 협회 감독 및 심사, MBC 미술센터 분장 특강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현재는 한국을 대표하는 셀럽 중 한 명으로 파리, 뉴욕, 런던 패션 위크 등을 섭렵했을 뿐 아니라 국내외 쇼, 행사 등에 초청받으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이사배지만, 10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이사배는 10년째 연애를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이사배는 연애를 하지 않은 이유로 “일에 몰두하고 싶고, 서장훈 씨께서 상대가 신원이 불분명하면 절대 만나지 말라고 하셨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도 자세한 이상형을 밝혀 충격을 자아냈는데요~
이사배는 “중단발이어야 한다. 찰랑찰랑하게 조금 긴 중단발이거나 ‘스킨헤드’를 선호한다. 골드버그 이런 스타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제가 소스에 예민한데, 생선까스에 타르타르소스 드시는 분은 좀 어려울 것 같다. 아예 생선까스를 안 좋아하시는 분이었으면 좋겠다. 웃을 때 윗니 12개, 아랫니 8개가 보여야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김숙은 “너 안 되겠다”, 김구라는 “이 정도면 거의 공장에 주문 넣어야 할 수준이다. 굉장히 까다롭다”라며 경악했습니다.
하지만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진 이사배, 일을 더 사랑할 만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