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김예린, 20kg 감량…”저랑 결혼할 분” (‘커플팰리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Mnet ‘커플팰리스 2’ 여자 출연진들이 베일을 벗는다.
결혼에 진심인 싱글 남녀들의 솔직 화끈한 ‘직진’ 구혼으로 장안의 화제인 ‘커플팰리스 2’가 방송 단 1회 만에 TV-OTT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0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 기준)에 안착했다. ‘커플팰리스 2’는 12일 방송되는 2회에서 여자 출연진들의 정체를 공개하며 화제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2회 선공개 영상에는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여자 3인방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미인대회 섭렵한 대기업 연구원 여자 2번은 자신감 넘치는 음치 무대로 매력 어필에 나서지만, 오히려 ‘픽’ 포기 버튼이 속출했다. 래퍼 맥대디만이 “알 수 없는 매력을 느꼈다”라며 여자 2번을 향한 호감을 드러내 두 사람의 커플 성사 여부를 궁금하게 만든다.
시즌1을 뜨겁게 달궜던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린의 변신도 공개된다. 시즌1에서 데이트 상대로부터 “살 뺄 생각이 없나”라는 말을 듣고 상처를 받는 모습을 보였던 김예린은 무려 20kg의 체중을 감량하고 다시 한번 공개 구혼에 도전한다.
이어 “평범한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고백한 모델 유혜원 또한 ‘스피드 트레인’ 등장을 예고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키운다.
Mnet ‘커플팰리스 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Mnet, Mnet ‘커플팰리스 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