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이찬혁, 그새 헤어졌나…의문의 깨진 하트로 결별 암시?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가수 이찬혁이 의문의 깨진 하트를 올렸다.
지난 11일 밤 이찬혁은 개인 채널에 핸드폰 화면을 비추는 자기 모습과 함께 해골과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첨부했다. 이찬혁은 본인의 핸드폰 배경 화면을 켠 채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었다. 휴대전화 액정은 깨져서 여러 가지 선이 표시된 상태였다.
이찬혁의 핸드폰 배경 화면은 사랑과 관련된 책의 짧은 구절이었다. 또, 그가 깨진 하트까지 함께 올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모델 하지수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앞서 이찬혁은 지난달 결별설과 열애설을 모두 겪으며 화제에 올랐다.
지난달 21일 연예계에는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의 결별설이 퍼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0월 공방 데이트 목격담과 럽스타그램으로 열애 논란이 있었다. 그러나 이찬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열애설과 결별설에 모두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는 답을 내놓았다.
이새롬과의 결별설이 불거지고 이틀 만에 이찬혁은 하지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달 23일 한 매체는 둘이 1년 넘게 풋풋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둘은 이찬혁의 프로젝트 앨범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열애설에 대해서도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한편, 이찬혁은 여동생 이수현과 함께 그룹 악뮤를 결성해 SBS ‘K팝스타 2’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다. 2014년 4월 정식 데뷔를 거쳐 ‘200%’, ‘낙하’, ‘오랜 날 오랜 밤’, ‘후라이의 꿈’, ‘러브 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찬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