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김건희 육성 담긴 USB 갖고 있다는 명태균
![](https://cdn.dfast.kr/issue-pikicast/2025/02/13095543/image-30.png)
☏ 진행자 > 한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김건희가 알게 했다. 우리가 그걸 갖고 있다는 것을, 이런 말씀을 하셨어요. 그게 뭡니까?
☏ 남상권 > 그게 USB죠.
☏ 진행자 > USB를 갖고 있다.
☏ 남상권 > 예, 거기 윤석열 씨도 알게 됩니다.
☏ 진행자 > 그거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 남상권 > 예.
☏ 진행자 > 계엄령 선포 전에 그 시점에서 이야기가 되는 거잖아요.
☏ 남상권 > 맞습니다.
☏ 진행자 > 명태균 씨가 핸드폰 3대와 USB 하나를 검찰에 제출했지 않습니까? 그럼 지금 변호사님이 말씀하신 USB가 그 USB 복사본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 남상권 > 복사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 진행자 > 그 USB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 겁니까?
☏ 남상권 > 그 USB에 바로 윤석열 씨 부부의 육성 녹음이 담겨 있는 거예요.
☏ 진행자 > 윤석열 대통령과 명태균 씨 간에, 그리고 김건희 여사와 명태균 씨 간의 육성 대화 내지 육성 통화 내용이 USB에 담겨 있다.
☏ 남상권 > 예.
☏ 진행자 > 지금 지금까지 세상에 공개되지 않은 육성 파일이 여러 개가 더 있다 이런 이야기로 연결이 되는 거네요. 그러면.
☏ 남상권 > 그건 육성 녹음 자체는 공개된 적이 없지 않습니까? 전체적으로.
☏ 진행자 > 예를 들어서 5월 9일날 윤석열 대통령과 명태균 씨 간에 그 통화됐던 게 부분적으로 공개된 거를 염두에 두고 제가 말씀을 드린 건데요.
☏ 남상권 > 맞습니다.
댓글6
그나저나 한 나라에서 이건너무하잖아요 정말 나라 꼴이 장난이나 얼마나 더 망가지고 다쳐야 윤과 지지자 정신차리나 정신병자들 완전히 미쳤나봐
윤석열과이재명을 따지지 말고 국가를 생각하고 후손을생각 해야 죽었을때 손가락 질 안 밨는다
윤석열 김건희수준이 명태균수준보다 더낮다
거니 땜에 계엄 지독한 아내 사랑 찌질하다 국민은 불행
사기꾼 말을 누가믿어? 인상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