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측, 이민호와 ‘열애설’에 “아티스트 사생활, 자세한 확인 어려워”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박봄이 또 한 번 구설에 올랐다.
지난 12일 박봄은 새로 만든 개인 채널에 이민호와 본인의 사진을 게시하며 “내 남편♥ #이민호”라는 멘트를 올렸다. 곧이어 같은 방식으로 “또 내 남편♥ #이민호”라는 멘트와 사진을 첨부했다.
박봄은 지난해에도 같은 방식으로 이민호와의 셀프 열애설로 화제에 오른 바 있기에 박봄이 언급해 온 이상형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봄은 과거부터 공식 석상에서 이민호를 향한 팬심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오늘(13일) OSEN에 따르면 박봄의 소속사는 “개인 계정의 경우 개인적인 사생활 공간으로 자세한 확인이 어렵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표명했다.
이어 “다만 이전 해프닝에서 파악한 바에 따르면 평소 박봄 씨는 이민호 님의 팬이었고, 부계정의 경우는 확인 중에 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박봄이 속한 그룹 투애니원은 지난 2009년 강렬한 힙합 스타일로 데뷔했다. ‘I Don’t Care’, ‘Fire’, ‘Lollipop’, ‘내가 제일 잘 나가’, ‘Ugly’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멤버들 모두 기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곳에 둥지를 틀었으나, 그룹 활동은 유지 중이다. 지난해 10월 2NE1은 완전체 콘서트를 진행했고,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KSPO 돔에서 ‘2025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앙코르 인 서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민호는 공효진과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열연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 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이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