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비밀 연애 걸렸다..”썸 타는 단계” (‘이용진’)
[TV리포트=진주영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의 연애와 관련해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일, 개그맨 이용진의 개인 채널에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권지용 타로다”라며 인사한 뒤, “보통 타로 보러 가면 ‘여자친구 언제 생길까?’, ‘연애할까요?’ 같은 질문을 많이 한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이용진은 지드래곤을 향해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라고 추측했고, 지드래곤은 “오”라며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용진은 한발 더 나아가 “한 명이 아니다. 현재 썸 단계일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에 지드래곤은 “거짓말하지 마라”며 웃어넘겼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5일 정규 3집 ‘위버멘쉬'(Ubermensch)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2013년 9월 발매된 정규 2집 ‘쿠데타'(COUP D’ETAT) 이후 11년 5개월 만의 솔로 앨범으로, 오랜만에 돌아오는 그의 음악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드래곤은 새 앨범과 함께 단독 예능 ‘굿데이’를 맡아 활동을 넓힌다. 그는 “대중의 사랑에 보답하는 것이 연예인의 의무라고 생각한다. 자연스러운 연결고리를 찾고 싶었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음악을 통해 느낀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내 직업인 만큼, 팬들에게 받은 사랑도 그렇게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낸 지드래곤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면서 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과연 그의 새로운 음악과 예능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이용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