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퇴사’ 김대호, 드디어 새 출발… 손 잡은 ‘뜻밖의 인물’
MBC 퇴사 김대호
새출발 알렸다
MC몽 품으로

김대호 아나운서가 원헌드레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21일 원헌드레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김대호 아나운서와 함께하게 됐다”라며 “그가 시사와 교양을 넘어 예능에서도 무한한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대호는 2011년 MBC 아나운서 경연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서 5,509명 지원자 중 최종 3인에 선발되며 주목받았다.
당시 김대호는 MBC 공채 30기로 입사 이후 뉴스, 라디오,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약하다 2023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일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계기로 같은 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자리 잡았다.
함께 본 기사: ’14년 무명’ 끝냈는데… 유명 男스타, 무거운 입장 밝혔다
이후에도 그는 특유의 유쾌한 스타일로 여러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2024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쇼·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최우수상과 올해의 예능인상을 거머쥐며 대세 예능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현재 그는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 출연을 확정 짓고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김대호 아나운서가 새롭게 둥지를 튼 원헌드레드는 MC몽과 피아크그룹 차가원 회장이 세운 곳이다.
현재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소속되어 있으며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예능인 이수근,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등이 속해 있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및 EXO 백현·시우민·첸이 소속된 INB100의 모기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