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정은지, ‘응칠’ 커플이 ‘현커’로?…럽스타 올라와 설렘 ‘폭발’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정은지가 럽스타그램 의혹에 휩싸였다.
27일 서인국의 개인 계정에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함께 검은 소파에 앉아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그는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찍힌 사진을 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었다.
당일 정은지의 계정에도 서인국과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모습으로 찍은 사진이 게시됐다. 정은지도 마찬가지로 별다른 말 없이 이모티콘으로만 메시지를 남겼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지난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풋풋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기에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찍은 두 사람의 사진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2025년 윤제시원(극 중 두 사람의 이름)이 진짜라고?”, “제2의 All For You 기대할게요”,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무슨 뜻일지 너무 기대돼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두 사람은 ‘응답하라 1997’의 OST로 ‘All For You’와 ‘우리 사랑 이대로’를 함께 부르며 조화로운 하모니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OST로 ‘2012 MNET MAMA’, ‘2012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그리고 ‘2012 멜론 뮤직 어워드’ 등에서 베스트 OST를 수상하는 등 드라마와 함께 노래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해당 게시물들이 두 사람의 새로운 듀엣곡에 대한 스포일러라고 예상하는 사람이 많다.
한편, 최근 서인국은 넷플릭스 ‘월간남친’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와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는 지수의 직장 동료이자 라이벌 웹툰 PD ‘박경남’ 역으로 지수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난해 정은지는 JTBC 토일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명실상부 연기돌의 능력을 입증해 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순위부터 시청률, TV-OTT 화제성 순위까지 연달아 상승세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누린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서인국, 정은지,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