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는 청바지만 입어도 예쁘네…13년째 ‘국민첫사랑’
[TV리포트=김선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브랜드 GUESS(이하 ‘게스’)와 함께한 2025년 봄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모던한 분위기의 배경과 대비되는 강력한 블랙 컬러의 오브제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브랜드 모델 수지의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더해 조용하게 강한 봄 럭셔리의 정수를 담았다.
화보 속 수지는 리본 포인트가 더해진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실버 컬러의 뷔스티에 탑을 매치해 세련된 드레스업 레이어링을 연출했다.
또 진주 포인트가 더해진 데님 팬츠를 활용한 데님 온 데님 스타일링과 최근 트렌드인 레오파드 패턴의 자켓을 활용한 데님 롱 스커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등 게스만의 섬세한 터치감이 더해진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010년 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한 수지는 2011년 KBS2 ‘드림하이’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드라마 ‘빅’,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또 수지는 2월 17일 새 발라드 디지털 싱글 ‘컴 백'(Come Back)을 발매해 2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새틀라이트'(Satellite), ‘케이프'(Cape) 등 수지와 호흡을 맞춘 강현민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수지는 수지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 디즈니+ 오리지널 ‘현혹’ 공개를 앞두고 있다. 특히 ‘다 이루어질지니’는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던 김우빈과 수지의 재회 소식이 알려져 대중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수지가 주역을 맡은 ‘다 이루어질지니’는 2025년 하반기 넷플릭스 공개 예정이다.
김선경 기자 ksg@tvreport.co.kr / 사진= 게스(GUES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