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4′ 이시안 “육준서와 지금도 연락해”…’현커’ 질문에 의미심장한 반응 (‘인생84’)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4의 중심이었던 이시안이 육준서와의 ‘현커'(현재 커플) 여부에 대한 질문에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다.
28일 공개된 채널 ‘인생84’에서는 “시안이랑 천국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기안84가 직접 이시안의 집을 찾아가 근황을 전하는 내용이었다.
이시안은 최근 “솔로지옥4가 끝난 지 얼마 안 돼서 계속 방송을 돌려보면서 시간을 보냈다”라며, “첫 번째는 외모 체크, 두 번째는 내 스토리라인, 세 번째는 전체적인 흐름, 네 번째는 욕먹을 수 있는 부분을 검열한다”라고 밝히며, 방송 이후에도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음을 전했다.
특히, 많은 관심이 쏠린 것은 육준서와의 관계였다. 앞서 육준서는 이시안과 끌어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내 여자일 거라 생각했다”라고 발언해 ‘현커’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기안84 역시 이 부분을 놓치지 않았다. 그는 직설적으로 “육준서 씨랑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순간 당황한 듯한 이시안은 “진짜 팬이라고 전해달라더라”라며 말을 돌렸다. 하지만 기안84는 “그건 알겠고, 둘이 어떻게 된 거냐? 혹시 방 안에 숨어 계시냐?”라고 장난스럽게 몰아붙였다.
이에 이시안은 “아니다. 저희 다 같이 친하게 지낸다. 연락도 하고 있다”라며 선을 그었다. 하지만 다소 애매한 표현이 오히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솔로지옥 이번 시즌에서 가장 주목받은 출연자는 단연 이시안이었다. 뛰어난 미모와 솔직한 성격으로 많은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장태오, 육준서, 김정수 세 명의 선택을 받았다. 그러나 최종 선택 직전, 그녀는 육준서에게 “가장 호감이 가는 사람은 육준서”라고 말하며 감정을 확실히 표현했다. 결국, 최종 선택에서도 육준서를 선택하며 커플이 됐다.
방송 내내 큰 인기를 끌었던 이시안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연애를 이어가고 싶고, 공개 연애도 하고 싶다”라고 밝혀, 현실에서도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열어뒀다.
이시안이 공개 연애에 대한 의사를 밝힌 만큼, 앞으로 그들의 현실 연애 여부가 주목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육준서, 이시안, 채널 ‘인생84’
댓글0